- 로그인
- 회원가입
- 고객센터
공통
심사평가원 진료비청구프로그램 업데이트 오류 조치방법 안내
2024/04/29 12:13
조회 : 2760
|
---|
글쓴이: admin |
안녕하세요. 오스템임플란트입니다. 청구 송신, 재료대 구입신고 등 심사평가원의 진료비청구프로그램 동작시 업데이트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 조치방법 안내드립니다.
○ 증상 : 청구 송신 , 재료대 구입신고 , 문서 수신 시 오류창 발생되는 경우 '확인'을 눌러 '오류'창을 닫고
'확인'을 눌러 '업데이트 완료'창을 닫은 후, 아래 '해결 방법'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○ 해결 방법 ○
▶ 만약,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아이콘이 없다면 C:\hira\DDMD\bin\ddmd.exe 파일을 실행해 주세요. ※ 바탕화면 바로가기 생성 방법: ddmd.exe (우클릭) > 보내기 > 바탕화면에 바로가기 만들기 > (바탕화면 ddmd.exe 바로가기 이름변경)
② 업데이트 완료창이 뜨면 '확인'을 누른 후, '심사평가원 진료비청구' 바로가기 한번 더 실행
③ 진료비청구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'프로그램업데이트' 버튼을 눌러 최신상태 확인
▶▶ 오류 해결이 안 된다면, 두번에/하나로/OneClick 프로그램 종료 후, 위 ① ~ ③ 번을 다시 진행해 주세요.
위 방법대로 진행해도 오류가 지속된다면, 심사평가원 고객센터(1644-2000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 |